최근소식
전체 0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추천 | 조회 |
| 1735 |
제44회 한국배움의공동체연구회 전국운영위원 워크숍 지역 실천사례(김영진)
이홍철
|
2025.01.23
|
추천 0
|
조회 2
|
이홍철 | 2025.01.23 | 0 | 2 |
| 1734 |
제44회 한국배움의공동체연구회 전국운영위원 워크숍 개인 실천사례(박재현)
이홍철
|
2025.01.23
|
추천 0
|
조회 2
|
이홍철 | 2025.01.23 | 0 | 2 |
| 1733 |
제44회 전국운영위원 워크숍 손우정 대표 특강 자료
이홍철
|
2025.01.22
|
추천 0
|
조회 1
|
이홍철 | 2025.01.22 | 0 | 1 |
| 1732 |
2025 한국배움의공동체연구회 일정
이홍철
|
2025.01.22
|
추천 0
|
조회 1
|
이홍철 | 2025.01.22 | 0 | 1 |
| 1731 |
배움의공동체 전국운영위원 워크숍 개최 현황
이홍철
|
2025.01.22
|
추천 0
|
조회 1
|
이홍철 | 2025.01.22 | 0 | 1 |
| 1730 |
2014년 운영위원 워크숍 사진
이홍철
|
2025.01.22
|
추천 0
|
조회 2
|
이홍철 | 2025.01.22 | 0 | 2 |
| 1729 |
제12회 배움의공동체 전국세미나 기조강연_사토마나부교수
이홍철
|
2025.01.14
|
추천 0
|
조회 6
|
이홍철 | 2025.01.14 | 0 | 6 |
| 1728 |
제11회 사토마나부교수와 함께하는 배움의공동체 전국세미나
이홍철
|
2025.01.14
|
추천 0
|
조회 2
|
이홍철 | 2025.01.14 | 0 | 2 |
| 1727 |
제15회 배움의공동체 전국세미나 사토마나부 교수 기조강연 2부
이홍철
|
2025.01.14
|
추천 0
|
조회 3
|
이홍철 | 2025.01.14 | 0 | 3 |
| 1726 |
제15회 배움의공동체 전국세미나 사토마나부 교수 기조강연 1부
이홍철
|
2025.01.14
|
추천 0
|
조회 2
|
이홍철 | 2025.01.14 | 0 | 2 |
| 1725 |
제1회 배움의공동체 전국세미나 사토마나부 교수 질의응답
이홍철
|
2025.01.14
|
추천 0
|
조회 2
|
이홍철 | 2025.01.14 | 0 | 2 |
| 1724 |
제1회 배움의공동체 전국세미나 기조강연
이홍철
|
2025.01.14
|
추천 0
|
조회 2
|
이홍철 | 2025.01.14 | 0 | 2 |
| 1723 |
초6 과학 식물의 씨가 퍼지는 방법
이홍철
|
2025.01.12
|
추천 0
|
조회 4
|
이홍철 | 2025.01.12 | 0 | 4 |
| 1722 |
고3 과학 (화학)수소 결합은 화학 결합일까?
이홍철
|
2025.01.12
|
추천 0
|
조회 2
|
이홍철 | 2025.01.12 | 0 | 2 |
| 1721 |
고2 기술가정 고객의 요구에 맞춰 꽃 상품 제작하기
이홍철
|
2025.01.12
|
추천 0
|
조회 3
|
이홍철 | 2025.01.12 | 0 | 3 |
| 1720 |
고1 역사 급진 개화파는 왜 ‘정변’을 일으켰을까?
이홍철
|
2025.01.12
|
추천 0
|
조회 2
|
이홍철 | 2025.01.12 | 0 | 2 |
| 1719 |
고1 수학 직선의 평행조건과 수직조건 구별하기
이홍철
|
2025.01.12
|
추천 0
|
조회 2
|
이홍철 | 2025.01.12 | 0 | 2 |
| 1718 |
중3 역사 광해군과 인조는 왜 이런 선택을 했을까?(왜란과 호란)
이홍철
|
2025.01.12
|
추천 0
|
조회 2
|
이홍철 | 2025.01.12 | 0 | 2 |
| 1717 |
중3 도덕 우리는 진심으로 공정함을 원할까?(공정한 분배)
이홍철
|
2025.01.12
|
추천 0
|
조회 1
|
이홍철 | 2025.01.12 | 0 | 1 |
| 1716 |
중3 국어 플라스틱 사용을 중단하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?(문제해결 과정으로서의 읽기)
이홍철
|
2025.01.12
|
추천 0
|
조회 2
|
이홍철 | 2025.01.12 | 0 | 2 |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