교과 자료실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 |
| 977 |
초2 슬생 나(자연)는 누구와 연결되어 살고 있을까?(생태 탐구)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1
|
이홍철 | 2025.01.12 | 1 |
| 976 |
중2 역사 종교와 정치와 일상이 하나가 된 이슬람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1
|
이홍철 | 2025.01.12 | 1 |
| 975 |
고3 한문 배려와 나눔에도 기준이 있어야 할까요?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1
|
이홍철 | 2025.01.12 | 1 |
| 974 |
고3 국어 높임 표현 제대로 사용하기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1
|
이홍철 | 2025.01.12 | 1 |
| 973 |
고1 과학 다양한 단백질의 형성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1
|
이홍철 | 2025.01.12 | 1 |
| 972 |
고1 역사 남북한 시대에 필요한 통일 역량(고려의 후삼국 통일)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1
|
이홍철 | 2025.01.12 | 1 |
| 971 |
중3 과학 일의 양(일과 에너지)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1
|
이홍철 | 2025.01.12 | 1 |
| 970 |
중3 수학 불법조업을 막는 감시카메라, 원주각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1
|
이홍철 | 2025.01.12 | 1 |
| 969 |
중2 기술가정 통사고가 발생하지 않는 안전한 도로 모양(구조)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1
|
이홍철 | 2025.01.12 | 1 |
| 968 |
중2 도덕 정의로운 사회와 사회 제도는 어떤 관련이 있을까?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1
|
이홍철 | 2025.01.12 | 1 |
| 967 |
중2 영어 How can you express yourself well?(의미 단위로 끊어 읽고 의미 파악)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1
|
이홍철 | 2025.01.12 | 1 |
| 966 |
중1 사회 법령 개선 의견 제안(법의 의미와 특성, 법의 목적)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2
|
이홍철 | 2025.01.12 | 2 |
| 965 |
초6 과학 빛의 굴절 현상과 빛이 굴절하는 까닭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1
|
이홍철 | 2025.01.12 | 1 |
| 964 |
초4 사회 우리나라의 기후 특성(기온)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1
|
이홍철 | 2025.01.12 | 1 |
| 963 |
초4 수학 규칙을 수나 식으로 나타내기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1
|
이홍철 | 2025.01.12 | 1 |
| 962 |
초1 국어 그림 보고 문장으로 말하기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1
|
이홍철 | 2025.01.12 | 1 |
| 961 |
중3 도덕 도덕적 관점에서 통일은 필요한가?(통일윤리의식)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1
|
이홍철 | 2025.01.12 | 1 |
| 960 |
고2 윤리 행복하기 위해서는 어떤 직업을 가져야 할까?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1
|
이홍철 | 2025.01.12 | 1 |
| 959 |
고2 국어 우리는 왜 문학을 읽을까?(배를 매며 배를 밀며)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1
|
이홍철 | 2025.01.12 | 1 |
| 958 |
고1 수학 두 개의 조건으로 명제 만들기(집합과 명제)
이홍철
|
2025.01.12
|
조회 1
|
이홍철 | 2025.01.12 | 1 |
